스포츠조선

이준기, '세상 다 가진 것 같은 기분' 안겨준 여성은 누구? 방석을 품에 꼭 안을 정도로 '찐 팬심' 노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2-09-19 21:40 | 최종수정 2022-09-19 21:41


사진출처=이준기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이준기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이준기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이준기에게 '세상 다 가진 것 같은 기분'을 안겨준 여성이 누구일까?

배우 이준기가 18일 개인 SNS에 리얼 감동한 아이유 콘서트 관람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준기는 "세상을 다 가진것 같은 기분이지 않을까 하며 흐뭇하게 관람 하다 어느덧 내가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행복함을 느끼게 해주는 이 모든 선물! 지은아 고마워 너무 고생했어! 대단했다 정말! 큰 영감과 힘얻고 다시 촬영지로!"라며 아이유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아이유 응원봉과 콘서트에서 받은 방석을 든 채 완전히 감동한 표정. 방석을 품에 꼭 안은채 브이자를 그리며 찍은 사진이 '찐 팬심'을 드러내준다.

또 공연에 앞서 대기실에서 촬영한 듯, 아이유와 남매 케미를 뽐내며 등을 맞대고 찍은 기념 사진 또한 훈훈함이 넘쳐난다.

이준기, 아이유는 지난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오랫동안 이리 친분을 이어오니, 한번 맺은 인연을 소중히 가꾸는 아이유도 대단하고 이준기도 대단하다.

한편 아이유는 9월 17,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개최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진출처=이준기 인스타그램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