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미주가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주자로 참여한다.
미주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을 발매한다.
미주가 가창한 치얼업'의 세 번째 OST 'RINGING'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밴드 사운드 위 미주 특유의 청량한 보이스로 알 수 없는 미지와 같은 미래지만 설렘으로 가득 찬 앞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특히 이번 곡은 극중 대학 새내기들이 '테이아' 응원단에 합격하는 장면을 장식하며 공개 전부터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미주는 뛰어난 예능감과 센스 넘치는 진행 실력으로 MBC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KBS2 '배틀트립2'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예능 대세'로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 다수의 예능을 통해 탁월한 보컬 실력과 청아한 음색으로 대중들을 매료시킨 만큼 이번에 공개될 OST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SBS '치얼업' OST Part.3 '미주? RINGING'은 오늘(1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