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넷플릭스, 19세 청춘 리얼리티 예능 제작 확정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2-11-07 09:05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넷플릭스(Netflix)에서 빛나는 열아홉 살의 청춘을 보여줄 새로운 리얼리티 예능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그동안 다양한 예능 오리지널을 선보여왔다. '범인은 바로 너' 시리즈를 공개하며 시리즈 예능의 시작을 열었고, 데이팅 리얼리티 연애 예능 '솔로지옥'과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선보였던 '테이크 원' 등으로도 관심을 받았다.

또 11월 25일 공개를 앞둔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의 로컬 노동 버라이어티 '코리아 넘버원', 서바이벌 게임 '피지컬: 100'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예능 작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넷플릭스가 19세 청춘들의 풋풋한 매력과 성장, Z세대들이 만들어내는 흥미로운 관계들을 엿볼 수 있는 청춘 리얼리티 예능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청춘 리얼리티'를 표방하는 이번 넷플릭스 예능 작품은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이자 누구보다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19세 청춘들이 주인공이다. 2004년생 열아홉 청춘들을 한데 모아 그 안에서 일어나는 버라이어티한 사건들과 예상치 못한 재미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넷플릭스 예능이 이번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청춘 리얼리티 예능은 넷플릭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9세(2004년 생) 참가자를 모집하며, 오는 12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