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금쪽상담소')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4-29 00:30 | 최종수정 2023-04-29 07:20


"'이용식 사망' 뉴스보는 악몽 꿔" 이수민, 父 건강집착 이유 있었다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이수민이 아버지 개그맨 이용식의 건강 관리에 집착하는 이유를 밝힌다.

28일 방송된 채널A '금쪽상담소'는 이용식 부녀가 출연하는 다음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용식은 "나만 보면 '먹지 마', '운동해', '앉아있지 마'라고 한다"며 이수민에게 늘 잔소리를 듣는다고 털어놨다. 이수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아빠는) 왜 움직이는 걸 싫어할까요?"라고 물으며 이용식에게 뇌경색, 고혈압, 당뇨 전단계 등 건강 적신호가 왔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윤지도 이용식을 보며 "왜 운동 안 하시냐"라며 답답해했고 이수민은 다시금 "저 진짜 아빠 쫓아다니고 싶다"며 불안해했다.

오은영 박사는 이용식이 아닌 이수민에 대해서도 꿰뚫었다. "수민 씨가 더 걱정된다. 아버지 건강 걱정에 과하게 몰두되어 있다"고 짚은 것. 이수민은 "솔직히 말하면 같은 악몽을 많이 꾸고 있다. '이용식 사망'이라는 뉴스가 나오는 꿈"이라고 울먹여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용식은 "그런 모습이 트라우마가 된 거 같아 항상 미안했다"며 고개를 숙여 어떤 사연이 있는 건지 그 배경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