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딸과 함께 올린 '합동 결혼식'…감동의 현장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3-06-13 20:22 | 최종수정 2023-06-13 20:22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딸과 함께 올린 '합동 결혼식'…감동의 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딸 아그네스와 합동 결혼식을 올렸다.

김정화는 13일 "2009년도..기아대책과의 만남은 저에게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덕분에 아그네스 같은 천사를 만나게 되었고~천사가 선물해준 유은성 씨를 만나 행복한 지금의 가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훌쩍 커버린 딸과의 만남"이라며 딸 아그네스와 함께 올린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는 김정화 유은성 부부와 딸 아그네스의 합동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2009년 후원을 시작한 딸 아그네스의 결혼식을 함께 하기로 했다. 결혼 10주년을 맞은 부부 역시 함께 리마인드 웨딩을 하기로 했다.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딸과 함께 올린 '합동 결혼식'…감동의 현…

'뇌암 투병' 유은성♥김정화, 딸과 함께 올린 '합동 결혼식'…감동의 현…
우간다로 간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딸의 결혼식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습. 김정화는 아그네스와 똑같은 드레스를 준비하고 화관까지 직접 씌워주는 등 딸을 살뜰히 챙겼다. 김정화 유은성 부부의 아들들은 화동이 되었다.

축하 무대를 함께 즐긴 두 부부는 반지를 나눠 끼며 하객들 앞 사랑을 약속했다. CCM 가수인 유은성은 축가도 직접 불러 눈길을 모았다.

한편, 김정화 유은성 부부는 2013년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유은성은 지난 2월 뇌암 판정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