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정환♥' 이혜원, 폭풍성장 子 리환 공개 "171cm 내 키와 비슷"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6-15 15:24 | 최종수정 2023-06-15 15:28


'안정환♥' 이혜원, 폭풍성장 子 리환 공개 "171cm 내 키와 비슷"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축구 국가대표 출신 안정환의 아내이자 미스코리아 진 출신 이혜원이 폭풍성장한 아들의 근황을 공개?다.

15일 이혜원은 "같은앵글 다른 길이 차이"라며 "도착해서 울 큰 애기 간식거리 , 영양제며 살아가는 지혜 한 가득 다 주고, 이제야 사진 보다가 그래두 엄마 사진 찍어 주는 우리 중3 얼마나이뿌요"라고 웃었다.

그녀는 "키는 비슷, 앵글 각도의 차이 숏다리처럼 보여주는 센스"라고 엄마 키와 비슷한 아들이 엄마를 짧게 찍은 것을 서운해하다가도 "숏다리구 못생겨도 너희가 찍어주믄 난 그렇게 좋트라. 우리가 뭐 많은걸 바라지 않아 얘들아. 누가 머 공부를 잘하래 (콩심은데 콩나지머Œ)"라며 웃음지었다. 이혜원의 프로필 키는 171cm. 아들이 엄마 키를 넘어선 것으로 보인다.


'안정환♥' 이혜원, 폭풍성장 子 리환 공개 "171cm 내 키와 비슷"
이혜원은 "너네 편할정로만 공부하구 살면되고 ~ 엄만 머 .. 작게 바라는거 하나 있다면, 각자 행복해지는 스위치를 가지고 살면 좋겠다는거! 이거 뿐이야"라며 "그 스위치는 본인만 키고 끌수 있거든. 지금처럼, 우리 지금 하는것처럼 엄마 단신으로 찍어주구 웃고 엄마 못나게 찍고 굴욕이라 박장대소하구 우리 이러구 웃으며 살자꾸나"라고 다독였다.

한편 이혜원은 2001년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과 결혼, 슬하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이혜원의 딸 리원 양은 미국 명문 사립대인 뉴욕대학교에서 스포츠 매니지먼트를 전공하고 있다. 아들 리환 군은 지난해 미국 카네기홀서 최연소 트럼펫 연주자로 무대에 올랐던 가운데 의원상까지 수상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