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준엽, ♥서희원표 '핸드 메이드 하트 목걸이' 자랑 "재수없어 보여도.." ('라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3-08-09 22:58 | 최종수정 2023-08-09 22:58


구준엽, ♥서희원표 '핸드 메이드 하트 목걸이' 자랑 "재수없어 보여도.…

구준엽, ♥서희원표 '핸드 메이드 하트 목걸이' 자랑 "재수없어 보여도.…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라디오스타'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 표 핸드 메이드 하트 목걸이를 자랑했다.

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구준엽, 김재원, 영탁, 손민수가 출연했다.

구준엽은 대만에서 활동하던 시기 대만 톱스타 서희원과 열애설로 유명했었다. 그리고 20여 년이 지난 지난해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결혼으로 대만의 국민 남편이 되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만에서 신혼을 보내고 있는 구준엽은 '라스' 출연을 위해 대만에서 물 건너왔다고 밝혀 MC들의 환영을 받았다.

특히 구준엽은 서희원이 만들어 준 하트 목걸이를 걸고 나와 시선을 모았다. 그는 "아내와 20대 때 사귀었다가 다시 만난거라 시간이 아깝다. 23년 전에 못 해준 걸 갚는 거다"라며 달달한 대만 신혼생활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구준엽, ♥서희원표 '핸드 메이드 하트 목걸이' 자랑 "재수없어 보여도.…
그러면서 구준엽은 "재수 없게 보이겠지만.."이라고 조심스러워하면서도 "이해해 달라"라며 꿋꿋이 아내 자랑을 멈추지 않아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구준엽은 '한국에 아내가 올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 "아내가 어린 자녀들이 있어서 한국행이 쉽지 않다. 대만에서도 방송은 안해서 한국에서도 방송은 안할 것 같다"고 답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