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니, 전남친 김준수 언급 "그분과도 양재웅♥과도 공개 연애…내가 핫해서 들켜"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08-22 15:13 | 최종수정 2023-08-22 15:14


하니, 전남친 김준수 언급 "그분과도 양재웅♥과도 공개 연애…내가 핫해서…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가수 겸 배우 하니가 열애사를 쿨하게 언급했다.

21일 '노빠꾸탁재훈' 채널에는 '안희연, 뉴진스 하니 아니고 EXID 하니| 탁재훈의 압박면접 EP.07'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탁재훈은 하니에게 "오늘 압박 면접에 온 걸 누가 알고 있냐"라는 질문을 건넸다. 하니가 "엄마?"라고 하자 탁재훈은 "엄마밖에 모르나. 이게 비밀로 할 얘기인가?"라고 되물었다. 하니는 "그게 아니고 엄마랑 남자친구가 알고 있다"라며 연인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을 언급했다.

하지만 탁재훈은 "옛날에 만났던 그분?"이라며 하니가 과거 공개연애했던 가수 김준수를 언급했고, 하니는 "그 시기의 그분이 아니다. 옛날에 만났던 분이 있었는데 그것도 공개 연애가 됐고, 지금도 누구를 만나게 됐는데 이것도 공개 연애가 됐다"라고 쿨하게 밝혔다.

탁재훈이 "왜 자꾸 공개 연애를 하냐. 뭘 해야 들키냐. 길거리 버스 정류장 앞에서 뽀뽀를 했나"라며 궁금해하자 하니는 "제가 좀 핫했나 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