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모르는 사람의 선의는 100% 사기…내 명언 뉴스에 등장"(라디오쇼)[종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23-10-30 11:13 | 최종수정 2023-10-30 11:13


박명수 "모르는 사람의 선의는 100% 사기…내 명언 뉴스에 등장"(라디…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명수가 자신의 명언이 뉴스에 나온 걸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특별기획 '외로워서 파이아'라는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제가 했던 명언이 뉴스 앵커가 마무리 멘트를 했다. 오늘은 박명수 씨의 이야기로 마지막을 전할까 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호의는 100% 사기다라는 얘기를 해주셨다. 근데 친절과 호의는 다른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앞서 박명수는 '남현희 사건'과 관련해 "모르는 사람의 호의를 조심하라"라는 조언을 했다.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는 "최근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씨가 재혼하시는 상대를 발표했는데 그 상대가 사기전과가 있는 여성으로 밝혀졌다. 그래서 충격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박명수는 "재벌 3세가 아니고 전과가 있었는데 아무 일이 없었던 것처럼 했고 그런 것들은 충분히 처벌이 되겠죠"라며 "모르는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서 나에게 호의를 베풀면 100% 사기"라고 일침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