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한석규가 '2024 MBC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연기자들이 하는 모든 것들이 관객, 시청자분들을 위한 몸짓인데 너무 큰 슬픈 일이 있어서 마음이 아프다. 정말 연기자라는 직업이 진실하고 진솔하게 관객, 시청자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뿐인데, 이 큰일을 겪은 유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를 하게 된 이유는 가족의 소중함을 말씀드리고 싶었다. 어쩌면 제 평생의 내가 하는 일의 가장 큰 주제가 가족이었구나 라는 걸 얼마 전부터 되새겼다. 이번 작품은 가족의 소중함을 전달하고 말씀드리고 싶어 하게 됐다. 그런 주제를 하고 싶었는데 가족을 잃으신, 깊은 위로 말씀 드린다. 송구하고 사과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울컥했다.
▶다음은 2024 MBC 연기대상 수상자(작).
△ 대상=한석규(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최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이제훈(수사반장 1958), 유연석(지금 거신 전화는), 이하늬(밤에 피는 꽃)
△최우수연기상 일일드라마·단막=서준영(용감무쌍 용수정), 엄현경(용감무쌍 용수정), 오승아(세 번째 결혼)
△베스트액터상=변요한(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올해의 드라마상=수사반장 1958
△베스트커플상=유연석, 채수빈(지금 거신 전화는)
△베스트캐릭터상=정상훈(나는 돈가스가 싫어요), 권해효(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공로상=최불암
△특별감사패=故 김수미
△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이동휘(수사반장 1958), 이종원(밤에 피는 꽃), 채수빈(지금 거신 전화는)
△우수연기상 일일드라마·단막=문지후(세 번째 결혼), 오세영(세 번째 결혼)
△조연상=조재윤(밤에 피는 꽃,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 black out), 김미경(밤에 피는 꽃,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신인상=이가섭(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 허남준(지금 거신 전화는), 채원빈(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