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이경, '사채설' 입 열었다 "쉬는 날 없이 일, 왜 이렇게까지 하냐고" ('동상이몽2')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5-01-27 22:05


이이경, '사채설' 입 열었다 "쉬는 날 없이 일, 왜 이렇게까지 하냐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이이경이 사채설, 비혼주의설에 대해 해명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이경의 등장에 이지혜는 "TV에서 봤는데 방송을 많이 해서 자주 본 사람 같다"고 반가워했다. 이에 서장훈은 "이이경 사채설이 있다. 빨리 돈 갚아야 되냐는 얘기 있는데 어떻게 된 거냐"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이이경은 "일을 많이 하니까 왜 이렇게까지 하냐, 빚 있는 거 아니냐더라"라며 "지금 고정예능 5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쉬는 날은 있냐"는 질문에 이이경은 "이번 달은 없다. 음원도 얼마 전에 냈고 마침 설날에 영화 '히트맨2'도 개봉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지혜는 "사채설 돌만하네"고 인정했다.

사채설 뿐이 아니었다. 이이경은 '비혼주의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이이경은 "비혼주의인 적 없다. 늘 열려있다. 절대 비혼주의 아니다. 결혼 하고 싶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카드를 줄 수 있다는 이이경. 이에 김숙이 "300만 원짜리 명품백을 긁으면 어쩔 거냐"고 묻자 이이경은 "사연이 있겠지"라고 답했다. 그러나 "차를 긁었다면?"이라는 서장훈의 질문에는 "그러면 헤어져야지 차는 재산순위로 2위다. 집 다음이지 않냐"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