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샬라샬라' PD "노련한 성동일, 호기심 많은 김광규… 친분있는 멤버 조합 구상해"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2-03 15:01


'샬라샬라' PD "노련한 성동일, 호기심 많은 김광규… 친분있는 멤버 …

'샬라샬라' PD "노련한 성동일, 호기심 많은 김광규… 친분있는 멤버 …
사진제공=JTBC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JTBC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를 선보인다.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정승일 PD, 정윤아 PD와 출연 배우 성동일, 김광규, 신승환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샬라샬라'는 평균 나이 52.8세의 배우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이 영국으로 떠나 생애 첫 어학연수에 도전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중년 배우들의 좌충우돌 영어 공부와 캠퍼스 라이프가 펼쳐질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정승일 PD는 출연진 섭외 과정에 대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덜기 위해 서로 친분이 있는 멤버들로 조합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출연진 중 가장 먼저 섭외된 배우는 성동일이었다. 정 PD는 "성동일 선배님이 노련한 이미지가 강한데, 영어라는 난관에 부딪혔을 때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했다"고 밝혔다.

김광규는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하며 호기심이 많은 성격이지만 영어 공부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다는 점에서 캐스팅됐다고. 이어 엄기준은 엘리트 같은 이미지와 실제 모습의 차이를 기대하게 만드는 인물이며 장혁은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해온 배우, 신승환은 친분이 있는 출연진들과의 케미를 살릴 막내 역할로 기획됐다는 섭외 비하인드를 전했다.

제작진은 배우들이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실제 어학연수를 경험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담길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들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듣고 생활을 하며 영어 실력을 키우려는 노력과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JTBC 신규 예능 '샬라샬라'는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