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화제성 1등' 특집이 펼쳐진다.
오늘(19일, 수)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종혁, 작가 이언주)' 281회에는 아름다운 선율로 세계를 사로잡은 바이올리니스트 김연아와 50년간 암과의 전쟁을 펼치고 있는 김의신 박사, 직장인들의 입맛 저격수 김보영 영양사 그리고 배우 차주영이 출연한다.
세계 최고의 암 센터 미국 MD앤더슨의 김의신 박사의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미국 의사들이 뽑은 최고의 의사에 무려 11번이나 선정된 김의신 박사는 팔레비 왕조, 재벌 총수들도 찾는 소문난 암 명의로, 그가 직접 밝히는 암을 이기는 최고의 방법과 비밀이 공개된다. 암 유발 습관과 전조 증상부터 한국인 맞춤 암 치료법까지 반세기 동안 암을 연구한 김의신 박사의 이야기가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건강을 지키는 발 체조법과 그가 건강을 위해 항상 챙겨먹는 음식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더한다.
|
10년 만에 날아오른 화제의 아이콘, 배우 차주영이 유재석, 조세호와 만난다. '더 글로리' 빌런 스튜어디스 최혜정에서 '원경'의 카리스마 넘치는 왕비로 완벽 변신한 여정을 공개할 예정. 매주 같은 대본으로 장기간에 걸쳐 진행된 '더 글로리' 오디션 일화부터 임지연 자기님과의 인간미 넘치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팬들을 '꾸꾸'라는 애칭으로 부를 만큼 각별한 팬사랑으로 잘 알려진 차주영이 팬들에게 준 특별한 선물의 정체도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학파 출신인 차주영은 미국 금융계 금수저 소문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아버지가 "위약금을 물어줄 테니 배우를 그만두라"는 이야기까지 했지만, 그럼에도 배우라는 직업에 인생을 베팅한 차주영의 이야기가 깊은 감명을 전한다. "내 것을 만들고 싶어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았다"라며 눈물을 쏟은 배우 차주영 그리고 인간 차주영의 이야기를 이날 방송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