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저 당뇨 아니에요"…'박성광♥' 이솔이 "가족력 있다는 말이었는데, 걱정 연락 쏟아져" 토로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5-02-23 12:51


"저 당뇨 아니에요"…'박성광♥' 이솔이 "가족력 있다는 말이었는데, 걱…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당뇨 오해를 정정했다.

이설아는 22일 자신의 개인 게정 스토리에 "저 당뇨 아니에요. 당뇨 가족력이 있어서 조심한다고 말했는데, 나름 걱정하는 연락이…ㅠㅠㅠ"라고 전했다.

이어 "내가 아니라고 외쳐도 고요속의 외침일 것인 슬픈 현실ㅋㅋㅋ"라며 "이제 어디가면 또 당뇨 괜찮냐고 물어보시겠지. 가족력 때문에 조심한다고 한거예요"라고 자조섞인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저 당뇨 아니에요"…'박성광♥' 이솔이 "가족력 있다는 말이었는데, 걱…
앞서 지난 21일 이솔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솔이'에 '두둥! 남편 박성광 등장. 반전매력 가득한 우리집 연예인 일상 보러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과정에서 이솔이는 박성광이 아침 식사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난 아침에 사과를 먹으면 혈당이 올라간다. 가족 내력으로 당뇨가 있다"며 "제가 사과를 오래 먹고 그 다음에 피를 검사했더니 혈당이 올라가 있더라. 그래서 저는 그 때부터 사과도 안 먹는다"고 말했다. 이 멘트가 전달되는 과정에서 이솔이 본인이 당뇨가 있다는 것으로 전해져 정정에 나선 것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