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양현민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합류한다.
내달 3일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 양현민과 아내 최참사랑과 새 부부로 합류,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양현민은 지난 2019년 5살 연하인 배우 최참사랑과 11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동상이몽2'를 통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둘 사이의 입장 차를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지금껏 양현민은 개인 SNS 등으로 결혼 생활의 일상을 공유해왔지만 결혼 생활이 TV에 공개되기는 처음이다. 이에 양현민이 아내 최참사랑과 어떤 '동상이몽' 일상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양현민은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 스크린과 안방극장까지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빈틈없는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극한직업', '드림' 등 이병헌 감독의 전작에 모두 출연하며 '이병헌의 페르소나'라는 별명을 얻게 됐다. 또한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낭만닥터 김사부', '홍천기', '연인', '놀아주는 여자', '열혈사제2' 등 유수의 작품 속 다양한 배역을 소화해 내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한편 양현민이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2'는 3월 3일(월)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