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송혜교X전여빈 뜨거운 워맨스"…'검은 수녀들', 손익분기점 넘고 안방行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5-03-04 09:11


"송혜교X전여빈 뜨거운 워맨스"…'검은 수녀들', 손익분기점 넘고 안방行
사진 제공=NEW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검은 수녀들'이 오늘(4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검은 수녀들'은 기존 오컬트 장르에 색다른 설정을 더해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알 수 없는 고통에 시달리는 소년 '희준'을 둘러싼 인물들의 간절한 진심과 짙은 여운의 이야기, 흡인력 높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한 '검은 수녀들'은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쿠팡플레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KT Skylife, 웹하드,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검은 수녀들'은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안방 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극장 동시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