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는 "마라엽떡, 평냉, 광어김밥, 차돌박이 육회쌈.. 이게 되네"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저녁을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메뉴는 차돌박이 육회쌈. 핏물 뺀 육회용 고기에 직접 만든 양념장과 달걀 노른자를 올려 육회를 완성한 강민경. 여기에 차돌박이와 빠질 수 없는 소주까지 빠르게 푸짐한 한상이 완성됐다.
화로에 구운 차돌박이를 육회에 싸서 한 입 먹어본 강민경은 "미쳤다. 어떻게 육회에 차돌박이 싸먹을 생각을 했냐"며 감탄을 쏟아냈다. 이어 "차돌들 어쩜 이리 고울까"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던 강민경은 "너무 맛있다. 이 조합은 꼭 드셔보셔라"며 강력 추천했다.
이때 강민경은 "밥 먹는 콘텐츠 같은 거 할 때마다 '어떻게 그렇게 많이 먹는데 살이 안 찌냐'고 궁금해 하시더라"며 "답을 하자면 이렇게 잘 먹은 날 다음날은 1일 1식을 하거나 공복 유산소를 한다"며 몸매 유지 비법을 공유했다.
이어 그는 "하루 과하게 먹었으면 이틀은 건강하게 먹고 밸런스를 잘 조절하고 있다"며 "여러분들도 미식 라이프를 즐기는 것은 좋지만 꼭 운동 곁들이시고 그리고 여유가 되신다면 그 다다음날까지는 좀 클린하게 먹으려고 노력을 한다면 치팅하는 거는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강민경은 "앞으로는 운동하는 모습, 건강하게 관리하는 모습도 더더 자주 담아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