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 후에도 '43kg' 다이어트 "약 때문에 살 쪄 절실했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5-04-23 12:47


'박성광♥' 이솔이, 암 투병 후에도 '43kg' 다이어트 "약 때문에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암 투병 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솔이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구(공동구매)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관련 Q&A를 진행했다. 한 팬은 "끊고 나서 부작용이 정말 없을까요? 솔이님 10% 정도 감량했다고 봤는데 팁 더 알고 싶다"고 물었고 이솔이는 "보통의 건강한 사람이라면 진짜 드물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솔이는 "저도 병 치료하고 약 때문에 살이 찔 수밖에 없었는데요. 그래서 다이어트가 절실했고 47kg에서 43kg까지 빠진 것"이라 밝혔다. 이어 "진짜 다른 거 안 해고 12시간 이상 공복 지키기, 규칙적 식사, 주 1~2회 운동 30분 이상 이게 전부"라며 "내가 규칙적으로 정상적 생활만 해주면 체질이 정상화되고 빠질 살이 다 빠질 것"이라 다이어트 비법도 공유했다.

한편, 이솔이는 최근 여성암을 투병했다고 고백했다. 이솔이는 퇴사 후 아이를 준비하던 중 암 판정을 받았다며 "암의 성질도 좋지 않았기에 1년, 3년을 더 살 수 있을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큰 좌절을 겪었다. 6개월간 수술과 세포독성 항암치료를 받았고 정말 힘든 시간을 버텼다"고 털어놔 많은 응원을 받았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