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보라,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쉽진 않았지만 결국 해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5-04-24 08:53


남보라,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쉽진 않았지만 결국 해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남보라가 아프리카 우물 파기 공약을 성공적으로 이행하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다.

남보라는 24일 "쉽진 않았지만 결국 해냈네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우물 파는 기계 앞에 서 있는 남보라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진 영상에는 메마른 땅에서 힘차게 물줄기가 솟아오르는 모습과 맑은 물을 받는 현지 주민들이 기뻐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우물 앞에는 '이 우물은 다음 분들의 후원으로 세워졌습니다. 예수님이 사랑하시는 대한민국의 기독교인 부부, 이찬우 님과 남보라 님'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기념비가 설치돼 의미를 더했다.


남보라,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쉽진 않았지만 결국 해내"
앞서 남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0만 명을 달성할 시 아프리카 오지에 우물을 파는 선교 활동을 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후 지난달 채널 구독자가 10만 명을 돌파하자, 공약을 지키기 위해 아프리카 우간다로 떠나는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한편 남보라는 오는 5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약 2년간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신혼여행은 이탈리아로 떠난다. 남보라는 예비 신랑에 대해 "웃을 때는 비버 같고 평소엔 손흥민을 닮았다"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