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신성민과 조인이 오는 5월 결혼한다.
끝으로 소속사는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며,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녕하세요 굿맨스토리입니다.
소속 배우 신성민 배우에게 언제나 따스한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오늘은 신성민 배우 관련해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오는 5월 12일 신성민 배우가 동료 배우인 조인 배우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만 참석하는 소규모 예식으로 진행됩니다. 인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시간인 만큼 양가 가족과 함께 조용히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하여 결혼식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여정을 함께할 소중한 동반자를 만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신성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더 좋은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배우이자 한 가정의 가장으로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신성민 배우에게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신성민 배우는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며, 좋은 연기로 여러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공식] 신성민♥조인, 동료에서 부부로…"5월 12일 결혼식 올린다" (…](https://www.sportschosun.com/article/html/2025/04/29/202504290100212160030238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