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내 이름 들어가..부담이 된 것도 사실"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5-05-01 09:21


이민정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내 이름 들어가..부담이 된 것도 사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이민정이 기대감을 드러냈다.

16일 첫 방송되는 KBS2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민정과 함께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색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첫 촬영을 마친 이민정은 본인 이름이 들어간 프로그램 제목을 처음 들었을 때 어떤 느낌이었느냐는 질문에 "사실 예능을 제가 주도적으로 끌고 나간 적이 없기 때문에 부담이 된 것도 사실이다. 그렇지만 정을 나누고 정을 받고 하는 것이 우리 프로그램의 목표이기 때문에 제목을 이렇게 지으셨다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사실 주도적인 메인 MC는 저보다 경험이 많은 붐 씨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민정은 "방송을 보시면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살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아직 세상이 따뜻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다. 무엇보다 우리 서로서로 정을 많이 나눴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이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의 매력 혹은 관전포인트인 것 같다"고 표현했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통해 작품 속 배우 이민정이 아닌, 사람 이민정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베테랑 예능 MC 붐, 한계 없는 비주얼과 꿀잼 예능감의 안재현, 숨겨진 매력을 꺼낼 예능 뽀시래기 김정현과 김재원이 함께한다.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16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