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고현정, 큰 수술 받은지 얼마나 됐다고...또 걱정되는 소식 "감기 심해"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5-05-04 16:30


고현정, 큰 수술 받은지 얼마나 됐다고...또 걱정되는 소식 "감기 심해…

고현정, 큰 수술 받은지 얼마나 됐다고...또 걱정되는 소식 "감기 심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고현정이 또 한 번 건강 이상 소식을 알렸다.

고현정은 4일 "일요일! 나가고 싶은데 감기가 심해서 촉촉하게 집에 있기"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에서 꽃들을 보며 힐링 중인 고현정의 모습이 담겼다.

긴 연휴 속 평화롭고 우아한 일상이지만 감기에 걸렸다는 고현정의 말이 걱정을 자아낸다.

고현정은 지난해 12월 갑작스러운 건강 악화로 예정되어있던 '나미브' 제작발표회에 불참하고 큰 수술을 받았다. 고현정 소속사 엔에스이엔엠 측은 "(고현정의) 건강이 좋지 않아 촬영장에서 여러 차례 쓰러졌다"며 "정신력으로 버티다 오늘 결국 응급실에 다녀왔다. 금일 오전 절대적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고현정은 수술 소식을 알리며 많이 회복했다. 이제 식사도 잘하고 가까운 지인들은 만나기도 한다. 나도 놀랄 만큼 아팠는데 큰 수술까지 무사히 끝내고 나니 정신이 든다"고 밝혀 걱정을 자아냈다.

지난 1월 무사히 퇴원한 고현정은 SBS 새 금토드라마 '사마귀' 촬영에 복귀, 최근 촬영을 마치고 휴식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