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숙, '10월 결혼설' ♥구본승 위해 이미지 관리 "욕 NO, 오빠가 볼 수도 있잖아" ('옥문아들')

정안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08 10:35


김숙, '10월 결혼설' ♥구본승 위해 이미지 관리 "욕 NO, 오빠가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김숙이 구본승을 향한 수줍은 마음을 고백했다

8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구독자 수 약 280만 명의 유튜버 침착맨이 출연해 유튜브 조회수 올리는 노하우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이날 '누적 조회수 32억'에 달하는 침착맨은 조회수 끌어올리는 비법을 공개한다.

거물급 유튜버답게 유튜브 시스템을 통달한 침착맨은 자신의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을 전격 분석, 최다 조회수 영상의 비밀을 밝히는데. 침착맨의 말을 주의 깊게 듣던 송은이는 "내 채널은 내가 화를 내야 조회수가 잘 나온다. 조회수를 위해 화를 내게 된다"라며 토로했고, 김숙은 "나한테도 아직도 욕을 해달라고 하는 분들이 많다"고 털어놔 모두의 이목을 끈다. 이때 김숙은 사람들의 수많은 욕 서비스 요청에도 굴하지 않는 이유가 바로 구본승 때문인 게 밝혀져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김숙, '10월 결혼설' ♥구본승 위해 이미지 관리 "욕 NO, 오빠가 …

김숙, '10월 결혼설' ♥구본승 위해 이미지 관리 "욕 NO, 오빠가 …
주우재가 김숙을 향해 "지금은 좋아하는 남자가(구본승이) 있어서 욕은 좀 그렇지 않냐"고 하자, 김숙은 작은 목소리로 "(본승) 오빠가 볼 수도 있잖아"라며 소녀 같은 수줍음을 내비쳤는데. 10월 결혼설까지 돌고 있는 김숙♥구본승의 핑크빛 기류에 대중의 관심이 쏠린다.

또한 침착맨은 "가장 돈을 많이 쓰는 곳은 주식"이라며 "주식으로 많이 까먹었다. 내가 투자한 것마다 바닥을 친다"라고 밝혀 주변의 공감을 산다. 침착맨의 절친 주우재는 "침착맨 반대로만 하면 주식은 무조건 성공한다"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