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박지성·최용수 투톱 감독, ‘슈팅스타’ MBC 편성 확정…14일 첫 방송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08 16:22


[공식] 박지성·최용수 투톱 감독, ‘슈팅스타’ MBC 편성 확정…14일…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BC가 축구 예능 '슈팅스타'를 정규 편성해 오는 5월 14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쿠팡플레이에서 선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은 해당 프로그램은 이제 지상파 시청자들과도 만나게 된다.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축구선수들이 다시 한번 현역 그라운드에 도전하는 성장 예능. 박지성 단장과 최용수 감독이 이끄는 드림팀이 다시 K리그 무대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는다. 세대를 아우르는 도전과 팀워크, 감동이 중심을 이룬다.

이번 방송에서는 박지성과 최용수가 공동 감독으로 나서 첫 회의부터 치열한 전략 구상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 전설의 예측불허 '티키타카'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또한 데얀, 김영광, 박기동, 조영철 등 유럽파와 K리그 베테랑 선수들이 총출동해 첫 소집부터 팽팽한 주전 경쟁이 벌어질 예정이다.

'슈팅스타'는 앞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 당시 예능 부문 1위를 기록하고, 관련 쇼츠·릴스 영상이 누적 300만 조회수를 넘기며 높은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프로그램은 'X맨', '패밀리가 떴다' 조효진 PD와 '범인은 바로 너'의 홍진희 PD가 공동 연출을 맡아 완성도 또한 기대를 모은다.

은퇴한 축구 레전드들의 현역 복귀 도전기. 박지성과 최용수의 새로운 지휘가 돋보일 '슈팅스타'는 14일 밤 9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