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익준 is BACK!” ‘익송 커플’ 조정석·전미도, ‘언슬전’ 손잡고 복귀[공식]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5-11 15:53


“이익준 is BACK!” ‘익송 커플’ 조정석·전미도, ‘언슬전’ 손잡…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조정석과 전미도가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깜짝 출연한다.

10일 방송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예고편에는 불 꺼진 병원 복도를 손잡고 걷는 두 남녀의 실루엣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이익준(조정석 분)과 채송화(전미도 분)로 보이는 두 인물의 등장이 암시되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예고편에서 이익준은 "너무 오랜만에 와 가지고 참"이라는 대사로 복귀의 실마리를 던졌고 조정석 소속사 역시 공식 SNS를 통해 종로율제병원 세트장에서 촬영한 그의 사진을 공개하며 출연을 기정사실화했다. "이익준 is COME BACK"이라는 문구와 함께 "4년 만에 돌아온 슬기로운 익준데이"라는 멘트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일부 보도를 통해 '익송 커플'이 종로율제병원에 방문하는 장면이 포함된다고 알려진 바 있어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떤 이야기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비밀 연애를 시작한 오이영(고윤정 분)과 구도원(정준원 분)의 이야기도 그려진다. 오이영은 언니 오주영(정운선 분) 앞에서 돌발적으로 "결혼할 것"이라고 말하며 긴장감을 자아냈고 의국에서는 구도원과의 알콩달콩한 만남이 이어지는 가운데 연애 사실이 1년차들에게 들킬 위기에 놓이는 장면도 예고됐다.

조정석과 전미도의 깜짝 등장이 예고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매주 토·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