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윈 얼굴로 '건강이상설' 고지용, 결국 은지원 품에 안겼다…'원조 귀공자' 폼 찾나[SC이슈]

정빛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1 18:14


야윈 얼굴로 '건강이상설' 고지용, 결국 은지원 품에 안겼다…'원조 귀공…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이 '살림남' 새 멤버가 됐다.

10일 일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방송 말미에는 고지용의 본격 출연을 알리는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예고 영상에서는 최근 샤부샤부 식당을 운영 중인 고지용 근황과 함께, 젝스키스 멤버들과의 재회 장면이 담겼다.

고지용은 "지원이 형도 얼굴색이 별로 안 좋아 보이던데?"라며 '살림남2' MC로 활약 중인 은지원을 언급했고, 은지원은 "지용이 한번 보러 가자고 (장)수원이한테 얘기했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후 은지원과 장수원이 고지용이 운영하는 가게를 직접 찾아가 반갑게 포옹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야윈 얼굴로 '건강이상설' 고지용, 결국 은지원 품에 안겼다…'원조 귀공…

야윈 얼굴로 '건강이상설' 고지용, 결국 은지원 품에 안겼다…'원조 귀공…
고지용이 '살림남2'를 통해 방송 활동을 재개하며 활발한 활동이 예고된다. 특히 그는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바 있다. 2023년 유튜브 채널 '여기가 우리집' 콘텐츠에서 다소 야윈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의 걱정을 샀던 것이다.

이와 관련 고지용은 "6kg 정도 빠졌지만 이후 3kg을 다시 찌웠다"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해명을 하게 됐다. 지금은 괜찮고 건강하다"고 밝히기도 했다.

지난해 SBS Biz '1%의 비밀 고수열전'에서는 편백찜·샤부샤부를 중심으로 한 건강식 식당 운영자로 등장해 "불규칙한 생활로 건강이 좋지 않았지만, 건강식을 통해 몸이 회복되면서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지용은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귀공자 외모'로 큰 인기를 끈 '원조 한류스타'다. 은퇴한 뒤 사업가로 전향했다. 2013년 가정의학과 전문의 허양임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승재 군을 두고 있으며, 이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