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테디 걸그룹' 미야오, 12일 드디어 첫 EP 발매 '한계 없는 변신'

백지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2 08:52


'테디 걸그룹' 미야오, 12일 드디어 첫 EP 발매 '한계 없는 변신'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미야오의 첫 EP 타이틀곡 '드랍탑'이 마침내 공개된다.

더블랙레이블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야오의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의 타이틀곡 '드랍탑'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무드 속 인형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한 청량한 분위기의 콘셉트, 시크하고 힙한 매력을 극대화한 콘셉트에 이어 빈티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콘셉트가 새롭게 베일을 벗은 것. 현재까지의 활동을 통해 팀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준 미야오가 또 한번 한계 없는 변신을 시도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첫 EP '마이 아이즈 오픈 와이드'는 미야오의 시선과 내면을 다채롭게 펼쳐내며 그들만의 세계를 본격적으로 제시한다. 타이틀곡 '드랍탑'은 차분함과 경쾌함을 동시에 담아냈으며, 자신만의 시선으로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미야오는 지난 4월 28일 선공개 싱글 '핸즈업'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핸즈업'은 빠르고 현란한 리듬과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브라질리언 펑크 장르의 곡으로, 공개 직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각광받았다. 또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도 진입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미야오에게 데뷔 첫 음악 방송 1위라는 영예를 안겼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