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지연♥' 이도현, 장문의 전역소감 "후회 없이 군생활..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전문]

김수현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4 11:52


'임지연♥' 이도현, 장문의 전역소감 "후회 없이 군생활..좋은 작품으로…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이도현이 무사히 군 전역을 마치고 난 소감을 밝혔다.

14일 이도현은 "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지만 저에게는 짧지 않았던 1년 9개월, 햇수로는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군생활 한 것 같아 홀가분하다"고 전했다.

이도현은 "저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우리 공군군악대 군부대원들, 간부님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 가지고 좋은 마음으로 전역한 것 같다"며 함께 생활한 군부대원들에게도 인사했다.

이어 "
저는 지금 그동안 팬 여러분들과 못 나눈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최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팬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신다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나아갈 저의 앞날이 두려움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마음"이라며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써 인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다.

전역 이후 이도현의 차기작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현재는 '홍자매'로 불리는 인기 작가 듀오의 신작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 이도현 SNS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배우 이도현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았지만 저에게는 짧지 않았던 1년 9개월, 햇수로는 3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참 길게만 느껴졌던 시간이 막상 지나고 나니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쉽기도 한 것 같습니다.만!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군생활 한 것 같아 홀가분합니다! 그리고 저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과, 우리 공군군악대 군부대원들, 간부님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 가지고 좋은 마음으로 전역한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지금 그동안 팬 여러분들과 못 나눈 이야기들을 나누고 싶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팬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도록 자리를 빛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저의 앞날이 두려움과 설레임이 공존하는 마음인데요.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써 인사드리겠습니다.

그럼 공연날 만나요!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