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친.자'만 모였다"…전현무→아이브 레이 '집 나가면 개호강', 메인 포스터 공개

안소윤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5 09:51


"'강.친.자'만 모였다"…전현무→아이브 레이 '집 나가면 개호강', 메…
사진 제공=JTBC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집 나가면 개호강'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30분에 최초 공개되는 JTBC 새 예능 '집 나가면 개호강'은 개들의 호강을 위해서 스스로 '개고생길'을 선택한 다섯 '강.친.자(강아지에 미친 자)' 전현무, 강소라, 조한선, 박선영, 아이브 레이가 '개호강 유치원'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기록하는 관찰 리얼리티다.

공개된 포스터에선 다섯 '강.친.자'가 귀여운 반려견들과 함께 포근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깊은 숲 속에 자리잡은 3000평이라는 규모의 '개호강 유치원'인 만큼, 푸르른 자연이 이들을 감싸고 있어 더욱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전현무, 강소라, 조한선, 박선영, 레이가 반려견들과 함께 앉아 미소를 짓는 모습은 강아지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열정을 쏟아낼 강.친.자들의 의지를 보여준다.

'집 나가면 개호강'은 집에 혼자 남겨져 있을 반려견을 걱정하는 요즘 반려인들의 고민을 한 번에 타파하기 위해, '나홀로 집콕' 강아지들을 대신해서 돌본다. 유기견 출신의 반려견부터 은퇴한 군견, 셀럽 반려견 등과 함께 다양한 견생을 들려줄 전망이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며 주말 아침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