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대한민국의 웃음 판도를 완전히 뒤바꾼 트렌드 선두주자,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가 시즌 7의 아홉 번째 호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5월 31일(토) 공개되는 9화의 주인공은 바로, 힙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배우 박주현.
박주현은 그동안 드라마 '인간수업', '마우스', 영화 '서울대작전', '드라이브', '6시간 후 너는 죽는다'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시청자와 관객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안겨준 바 있다. 특히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 속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괴물 연기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매 작품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열연을 보여준 박주현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속도감과 라이브 쇼 특유의 긴장감이 공존하는 'SNL 코리아' 무대에서도 빈틈없는 연기력과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박주현이 호스트로 나서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9화는 오는 5월 31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우 배성우가 출연하는 8화는 오는 5월 24일(토) 공개된다.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