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에 "전세 사기 피해 얘기하며 고백" ('돌싱포맨')

이우주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0 11:20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에 "전세 사기 피해 얘기하며 고백" ('돌싱…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포맨' 이상민이 재혼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로 고백한다.

20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측은 '이상민, 예비신부와 만나게 된 러브스토리 공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은 이상민과 아내의 첫 만남을 궁금해했고 이상민은 "사업적으로 중요한 미팅이 있었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 중 한 명 소개 받고 연락처를 받았다. 그렇게 끝이었다. 그러다 작년 연말에 연락처를 둘러보다가 나도 모르게 그 사람 이름이 독특해서 눈에 띄더라. 생각나서 문자를 보내봤다"며 "바로 답장이 오더라. 근데 대화를 나눠보니 느낌이 남자친구가 있거나 결혼한 느낌은 아니었다"고 밝혔다.

이상민은 아내에게 먼저 고백했다며 "모 아니면 도였다. 나 진짜 열심히 살고 있다. 빚도 다 갚았고 전세 사기 당한 것도 얘기했다. 사귀자보다는 결혼 전제가 아니면 더 깊어지긴 힘들 거 같다고 고백했다"고 밝혔다.


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에 "전세 사기 피해 얘기하며 고백" ('돌싱…
이상민은 "(아내가) 며칠만 고민하겠다더라. 그리고나서 '짧지만 오빠 만나서 얘기할 때마다 내 고민에 대한 답을 주는 시간이 즐거웠고 앞으로 이런 얘기만 해도 행복하고 힘이 될 거 같다'더라"라며 "하늘이 나한테 주신 선물이라 생각한다"고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달 30일 서울 모 구청에서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혼인신고 후 정식 부부가 됐다. 이상민은 아내가 강수지를 닮았다며 3개월 만에 초고속 재혼을 했다고 밝혔다.

이상민의 재혼 소식은 SBS '돌싱포맨' 멤버들에게도 충격이었다. 이에 멤버들은 이상민의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이상민 돈 없는데 괜찮냐"고 짓궂게 놀렸지만 이상민의 아내는 "돈은 제가 많아서 괜찮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