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말금, 하정우와 열애설 비하인드 "만취해 기억 잃어, 母도 좋아해" ('보고싶었어')

이우주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2 16:45


강말금, 하정우와 열애설 비하인드 "만취해 기억 잃어, 母도 좋아해" (…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보고싶었어' 강말금이 배우 하정우와의 열애설 비하인드를 밝혔다.

22일 ENA 예능프로그램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측은 '하정우와 1일?! 강말금이 직접 말해주는 열애설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배우 하정우와 데뷔 후 첫 열애설이 불거진 강말금. 강말금은 지난달 "혼자 보기 아깝다. 영화 같다. 멋진 하루? 황해?"라는 글과 함께 하정우와의 투샷을 공개했다. 이에 하정우가 "1일"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열애설까지 번진 것.


강말금, 하정우와 열애설 비하인드 "만취해 기억 잃어, 母도 좋아해" (…
이에 대해 강말금은 "제 청춘에 남길 마지막 스크랩"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강말금은 "그 사진을 찍은 날 (하정우) 감독님하고 영화 '로비' 홍보를 시작한다고 다같이 술을 마셨다. 1차에서 60도 고량주를 마시고 2차에 치킨집을 갔다. 하정우의 옆자리에서 소주를 마시는데 볼 때마다 술잔이 비어있더라. 계속 마시다가 30분 만에 저는 기억을 잃었다"고 밝혔다.

강말금은 "생각해보니까 감독님한테 드릴 말씀이 있어서 문자를 주고 받았는데 그 사진을 보내줬다. 나중에 홍보용으로 사진을 올리려 하는데 웃긴 사진을 올려야겠더라. 감독님 동의 하에 올렸더니 감독님이 거기에 '1일'이란 댓글을 달았다"고 열애설이 퍼진 계기를 밝혔다.

강말금은 "하정우 감독님 멋있지 않냐. 그분이랑 첫 열애설이 나다니 우리 엄마도 좋아하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