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드라마계를 이어 예능계에서 활약 중인 배우 이민정과 김재원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동반 출격한다.
시도 때도 없이 이민정에게 SOS를 외치는 남편 이병헌의 귀여운 일상은 오직 '옥문아'에서 확인 가능.
|
어느 방송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대방출 된다.
한편, 드라마 <중증외상센터>, <옥씨부인전> 등에 출연해 배우 추영우와 찐 형제 케미를 선보이며 여심 저격 중인 배우 김재원이 예능 MC를 향한 야망을 드러내며 옥탑방에서 혹독한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 이날 김재원은 뮤직뱅크 MC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임을 밝히며, 예능 만렙 옥탑방 MC들 앞에서 자신이 준비해 온 뮤직뱅크 진행 멘트를 시연하는데. 이를 지켜본 이민정과 예능 베테랑들의 평가는 어떨지. 뒤이어 김재원은 어렸을 때부터 축구, 수영, 펜싱을 섭렵했다 밝혀 김종국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종국은 김재원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재산 떼주고 싶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는데. 김재원은 배우 강훈에 이어 김종국 애착 동생 라인에 합류할 수 있을지.
이민정이 화끈하게 털어놓는 남편 이병헌의 에피소드와 김종국을 사로잡은 배우 김재원의 매력적인 일상은 5월 29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