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지창♥오연수, 결혼기념일에 따로 여행하는 부부 "의리로 살아"

이우주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7 20:48


손지창♥오연수, 결혼기념일에 따로 여행하는 부부 "의리로 살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손지창 오연수 부부가 27번째 결혼기념일을 따로 또 같이 보냈다.

27일 오연수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27번째 결혼기념일 여행(말 없어도 둘이 잘 다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27번째 결혼기념일을 맞아 일본 후쿠오카로 여행을 떠난 오연수 손지창 부부. 오연수는 "예전부터 오고 싶었던 호텔이 특가로 나와서 예약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손지창 없이 홀로 후쿠오카 거리를 돌아다니는 오연수. 오연수는 "남편이랑 같이 왔지만 저희는 몇 시에 만나기로 하고 각자의 시간을 갖는다. 24시간 내리 보면 안 된다. 혼자 다니는 게 더 좋다"고 손지창과 따로 여행을 즐겼다.


손지창♥오연수, 결혼기념일에 따로 여행하는 부부 "의리로 살아"
하지만 저녁엔 함께 자주 가는 오징어횟집에 가서 오징어회를 먹었다. 다음날 근교 료칸으로 가서 휴식을 제대로 즐긴 손지창 오연수 부부. 오연수는 료칸 근처 산책을 하며 꽃 구경에 빠졌다. 오연수는 "옛날엔 꽃 보며 예쁨을 만끽할 여유도 (없었다.) 애 키우며 일하며 삶이 바빴다"며 여유롭게 산책했다.

오연수는 "이번 생은 죽으나 사나 이분과 친구처럼 의리로 살아갈 거다. 둘 다 자연스럽게 서서히 나이 들어가겠다"며 손지창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연수는 1998년 배우 손지창과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