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국 국적' 김윤지, 발리서도 딸 영어 조기교육..전문 베이비시터까지 동원

정유나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8 06:21


'미국 국적' 김윤지, 발리서도 딸 영어 조기교육..전문 베이비시터까지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윤지가 해외 여행에서도 딸의 영어 교육에 신경쓰는 모습을 보였다.

김윤지는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우당탕탕 BALI 가족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윤지는 딸, 남편 그리고 시부모, 친정엄마와 함께 발리로 여행을 떠났다.

평소 딸의 영어 교육에 신경써왔던 김윤지는 해외 여행을 와서도 일상 대화 속에서 영어를 사용하며 딸의 조기 영어 교육에 힘쓰는 모습을 보였다.


'미국 국적' 김윤지, 발리서도 딸 영어 조기교육..전문 베이비시터까지 …
김윤지는 발리 여행 동안, 영어를 잘하는 전문 베이비시터를 고용했다. 이에 대해 김윤지는 "발리가 첫 해외여행이고 해서 베이비시터를 고용했다. 내니 분이 지금 오셨는데 너무 좋으시다.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영어도 너무 잘 하신다. 저희는 여기 있는 동안 매일 베이비시터 분을 예약해놨다. 딸이 낯을 안 가려서 다행이다"라며 "그래도 여행 오랜만에 왔는데 어머님, 아버님, 친정엄마도 쉬시고 저도 대본도 보고 힐링하려고 미리 베이비시터를 예약했다"고 설명했다.

이후 김윤지의 딸은 베이비시터의 품에서 편안하게 노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윤지는 2021년 개그맨 이상해, 국악인 김영인 부부의 아들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딸을 출산했다.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김윤지는 미국의 명문대 중 하나로 꼽히는 UCLA에서 무용학, 커뮤니케이션학을 전공하다가 중퇴했다. 어릴 때부터 미국에서 생활해 영어에 능통하다. NS윤지라는 예명으로 가수 데뷔했던 김윤지는 현재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