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헌♥’ 이민정, 둘째 출산 후 깨달은 핸드크림의 소중함…쇼핑은 여전히 ‘즉흥 스타일’('이민정MJ')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28 08:35 | 최종수정 2025-05-28 08:36


‘이병헌♥’ 이민정, 둘째 출산 후 깨달은 핸드크림의 소중함…쇼핑은 여전…

‘이병헌♥’ 이민정, 둘째 출산 후 깨달은 핸드크림의 소중함…쇼핑은 여전…

‘이병헌♥’ 이민정, 둘째 출산 후 깨달은 핸드크림의 소중함…쇼핑은 여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민정이 청바지 쇼핑에 나서며 일상 속 뷰티 꿀팁까지 공유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한 번 구매하면 10년은 뽕 뽑는 청바지 쇼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민정은 명동의 한 매장을 통째로 빌려 여유롭게 청바지를 고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한국 매장은 사람이 많아서 잘 안 왔는데 오늘은 좋은 기회를 주셨다"며 신난 마음을 감추지 않았다.

영상 속 이민정은 "지금 입고 있는 청바지는 5년째 입는 중"이라며 애착템을 소개하는가 하면 "청바지는 보는 것보다 입어보는 게 중요하다. 즉흥적으로 고른다"고 쇼핑 스타일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쇼핑을 마친 이민정은 핸드크림 PPL 제품을 소개하며 "예전엔 핸드크림이 왜 필요한지 몰랐는데 둘째 낳고 나서 손 씻을 일이 너무 많아졌다. 애 보고 부엌에서 계속 씻다 보니 진짜 필요하더라"고 고백했다. 이어 "어릴 땐 몰랐는데 나이 드니까 바를 때랑 안 바를 때 차이가 난다"며 폭풍 공감을 유도했다.

이민정이 사용한 제품은 항노화 성분 NMN이 함유된 국내 최초의 고기능성 핸드크림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은 물론 뛰어난 보습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실내용 '에센셜 리제너레이터'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실외용 '어드밴스드 리제너레이터'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시 9개월 만에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한 인기 제품이다. 이른바 '손티에이징(손+안티에이징)' 시장을 연 제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민정은 배우 이병헌과 결혼해 두 아이를 두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