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과 결혼했지만…아직은 '내 집' 신혼살림 (전참시)[SC리뷰]

기사입력 2025-06-01 09:51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과 결혼했지만…아직은 '내 집' 신혼살림 (전…
'전참시'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화제의 신부 티아라 효민의 다재다능한 일상으로 주말 밤을 사로잡았다.

지난 5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49회에서는 신혼 두 달 차 새댁 효민의 똑소리 나는 하루가 그려졌다.

지난 4월 셀프 웨딩으로 화제를 모은 새 신부 효민의 다재다능한 일상이 펼쳐졌다. 곧 신혼집으로 이사 예정인 효민은 결혼 전부터 살던 집을 최초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 효민은 건강 주스와 간장게장 메밀국수를 직접 요리해 끼니를 해결하고, 외출 준비 시에도 전문가 뺨치는 헤어와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며 자타공인 금손임을 입증했다. 신혼 생활 중인 효민은 10살 연상의 금융인으로 알려진 남편과의 깜짝 전화 통화는 물론, 스튜디오에서는 프러포즈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참견인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효민, ♥10살 연상 금융맨과 결혼했지만…아직은 '내 집' 신혼살림 (전…
'전참시' 방송화면 캡처
효민은 초등학교 동창이자 25년 지기 친구인 조성희 매니저를 만나 명품 브랜드 촬영에 임했다. 수많은 브랜드로부터 협찬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는 효민은 의상 픽업, 스타일링을 셀프 소화, 직접 모델로 촬영까지 진행하며 '셀프 장인'다운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촬영을 마친 효민은 최근 진출한 주류 사업 관련 CEO 모임에 참석했다. 평소 알고 지내던 대표의 집에 방문해 집들이 겸 네트워킹을 진행한 효민은 '사업가 모드'로 색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파워 계획형 신부' 효민은 남편에게 "내가 인생 계획도 다 세워놨으니까, 나 믿고 따라와 줘요"라는 영상 편지를 남기며 진심을 전했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모두의 도파민을 폭발시킨 비트박서 윙이 재출연해 '전참시' 출연 이후 달라진 일상을 공개한다. 또한 국보급 목소리를 자랑하는 '비트펠라하우스' 완전체와 함께 하는 팬들과 처음 만나는 버스킹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흑백요리사'의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는 맛잘알 캠핑 꿀팁과 함께 효율맨 배우 이준만을 위한 남노카세를 보여준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