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독설 셰프’ 고든램지, 韓 예능 출연설 ‘솔솔’…부산 매장 오픈 맞춰 방한

기사입력 2025-06-04 14:36


[단독] ‘독설 셰프’ 고든램지, 韓 예능 출연설 ‘솔솔’…부산 매장 오…

[단독] ‘독설 셰프’ 고든램지, 韓 예능 출연설 ‘솔솔’…부산 매장 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세계적인 셰프 고든램지가 올해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방한 일정에 맞춰 국내 예능 프로그램 출연 검토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송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스포츠조선 취재에 따르면 고든램지는 올해 방한 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운 상태. 그의 방한 배경에는 오는 5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 '메뉴 바이 고든램지-부산' 매장 오픈이 자리한다. 고든램지가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 것과 무관치 않아 보인다.

고든램지는 이와 동시에 국내 예능 프로그램 출연 여부를 두고 논의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평소 '독설 셰프'의 이미지로 잘 알려진 고든램지의 국내 예능 출연이 현실화될 경우 어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업계 관계자는 "고든램지의 예능 출연이 성사될 경우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과 카리스마가 한국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고든램지 셰프는 레스토랑 브랜드로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오픈하는 '메뉴 바이 고든램지'는 스테이크를 2만원대 가격에 선보이는 등 '가성비'를 전면에 내세워 국내 외식 시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