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병헌 불편하다는데...'프로 방문러' 임시완, 이민정 집 또 갔나 "친히 와주셔"

기사입력 2025-06-17 16:45


이병헌 불편하다는데...'프로 방문러' 임시완, 이민정 집 또 갔나 "친…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이민정이 임시완과 재회했다.

17일 이민정은 자신의 계정에 "친히 와주..여러분들이 그렇게 기다리고기다린 (내가 보긴 PD님이 가장기다린) #임시완 님 오늘 저녁에 #이민정MJ #Youtube 유?에서 만나효"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7일 공개될 유튜브 영상의 한 장면이 캡처돼 담겼다. 이민정은 임시완과 함께 위스키를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병헌 불편하다는데...'프로 방문러' 임시완, 이민정 집 또 갔나 "친…
앞서 임시완은 과거 이병헌과 이민정의 집을 방문했던 일화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임시완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2022년 개봉 영화 '비상선언'을 함께한 이병헌의 집에 방문했던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임시완은 이병헌이 "집에 한 번 놀러 와"라는 인사치레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실제로 찾아갔다고 털어놨다. 당시 임시완은 "집에 가서 인사드리고 아들 준우 군과 잘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각했는데, 다시 방문하려 연락해 보니 선배님의 전화번호가 바뀌었다는 걸 알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유튜브 채널 '짠한형'을 통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인사치레 구분이 쉽지 않다"라며 "이병헌 선배님이 저를 좀 실제로 불편해하셨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임시완은 "유명한 일화다. 심지어 저는 집에 갔을 때 당시에도 몰랐다. 그것도 몰랐고 주변 분들에게 듣고 불편하셨다는 걸 알았다"라고 밝혔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