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0살 연하♥' 한예슬, 낙상사고 CCTV 확인 "수술 입원중"

기사입력 2025-06-19 16:45


'10살 연하♥' 한예슬, 낙상사고 CCTV 확인 "수술 입원중"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한예슬이 반려견의 낙상사고 이후의 상황을 공유했다.

19일 한예슬은 "렐레(반려견)가 수술을 잘 마치고 현재 입원 중입니다"라며 수술 후 깁스를 하고 입원 중인 반려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CCTV 확인 결과, 저희에게 건네지기 전 직원의 실수로 인해 렐레가 떨어졌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라며 "지금은 그저 렐레가 잘 회복해서 예전처럼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돌아와 주기를 간절히 바랄 뿐입니다"라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10살 연하♥' 한예슬, 낙상사고 CCTV 확인 "수술 입원중"
그러면서 "렐레를 걱정해주시고 따뜻한 마음 전해주셔서 많은 위로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17일 한예슬은 "결혼기념일 여행을 마치고 호텔링 맡겼던 유치원에 아이를 받으러 갔는데 직원분이 안고 나오다 아이를 떨어뜨려 죄송하다고, 아이 다리가 부러진채 안겨 받았어요"라며 반려견의 사고를 전했다.

이어 "가슴이 계속 두근거리고 감정이 소화가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라며 반려견 상태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 그리고 반려견을 맡긴 업체에 대한 분노를 언급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반려견을 안고 있는 한예슬의 남편 모습이 보이고 반려견이 다리 하나를 굽히지 못하고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해 5월 10살 연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3년 열애 끝,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