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규한, 유정과 결별 후 새로운 핑크빛 ♥ "그 친구가 너무 좋아"

기사입력 2025-07-22 06:02


이규한, 유정과 결별 후 새로운 핑크빛 ♥ "그 친구가 너무 좋아"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규한이 그룹 브브걸 출신 유정과 결별 1년 만에 연애 예능에 출연해 핑크빛 설렘을 드러냈다.

22일 KBS 2TV '오래된 만남 추구'는 '새로운 핑크빛 설렘,, 우리가 잘 될 수 있을까?'라는 3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규한을 비롯해 황보, 솔비, 이켠, 송병철, 장소연, 박광재, 홍자 등 3기 멤버들이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담겼다.

황보는 오랜만에 만난 이켠을 향해 "완전 어른 됐어. 어떡해"라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규한은 "예전에 솔비 씨랑 같이 예능을 한번 한 적이 있다"며 "그때 사실 너무 아쉬웠다"고 털어놨다.

또한 3기 멤버들이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모습도 공개됐다. 특히 이규한은 "우리 댄스 안 하냐"며 추억의 '댄스 신고식'을 소환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규한, 유정과 결별 후 새로운 핑크빛 ♥ "그 친구가 너무 좋아"
이 밖에도 3기 멤버들 간 진솔한 대화도 눈길을 끌었다. 한 여성 출연자는 "연애하고 싶은 마음으로 나온 거냐 아니면 웃기려고 나온 거냐"며 진지한 질문을 던졌고, 남성 출연자는 차에서 손깍지를 끼며 "운전하면서 여자 손 잡는 거 진짜 오랜만"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또한 솔비는 "이렇게 뭔가 나를 자극하는 남자는 없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규한도 "그 친구가 너무 좋다. 근데 이게 사람으로서 좋은 건지 이성으로서 좋은 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며 자신의 감정을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또 다른 여성 출연자는 "친구로서의 감정이든 어떤 감정이든 솔직하게 하고 싶다"며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오래된 만남 추구' 3기는 오는 28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