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명수, 지드래곤에 삐졌네…GD없이 못산다더니 "그냥 아는 사이" 선긋기

기사입력 2025-07-22 14:02


박명수, 지드래곤에 삐졌네…GD없이 못산다더니 "그냥 아는 사이" 선긋기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빅뱅 지드래곤에 대한 미련을 거뒀다.

2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박명수는 '모발모발 퀴즈쇼' 코너 음악 듣기 평가를 진행했다. 이날 지드래곤이 김윤아와 부른 '미씽 유'가 문제로 출제됐지만, 박명수는 정답을 말하지 못했다.

김태진은 "쥐팍(박명수)은 지드래곤이랑 친하니까 이 노래를 알 거라고 믿었다"고 지적했지만, 박명수는"제가 지디랑 친하다고요? 그냥 아는거"라고 선을 그었다.

박명수는 평소 지드래곤과의 친분을 주장해왔다. 18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공개한 콘텐츠에서도 박명수는 '무한도전' 전 멤버 하하 황광희 조세호와 함께 "지디 없으면 못 사는 사람들"이라며 모임을 결성했다. 그런데 돌연 지드래곤과의 관계에 선을 그은 것.

김태진은 "많이 달라졌다"며 놀랐다. 박명수는 "친하면 언제든 전화해서 '지디야' 할수 있지 않나. 못한다. 일방적으로 전화나 문자를 받게 되지, 제가 문자를 보내도 도착했는지 안했는지 알 수 없다. 지디도 답은 한다"고 설명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