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에스콰이어’ 이진욱X정채연 “100점 만점 케미… 진짜 잘 맞았다”

기사입력 2025-07-25 08:55


[공식] ‘에스콰이어’ 이진욱X정채연 “100점 만점 케미… 진짜 잘 맞…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이진욱과 정채연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에서 첫 연기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100점'이라는 만점 평가를 주며 완벽한 케미를 자신했다.

윤석훈 역을 맡은 이진욱은 "정채연 배우가 너무 잘해줘서 호흡이 정말 좋았다"며 "같은 소속사라 예전 워크숍에서 마니또였던 인연도 있어 친밀감이 컸다. 이번 작품을 통해 더욱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이어 "대본 리딩 때부터 캐릭터 준비가 탄탄해서 모두가 칭찬했다"며 "실제 촬영에서도 강효민 캐릭터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었다"고 극찬했다.

정채연도 "이진욱 선배님은 여유 있고 유쾌한 분이라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정말 큰 힘이 됐다"며 "든든하게 받쳐주시니까 제가 뭘 던져도 다 받아주셨고 현장을 편안하게 만들어줘서 마음 놓고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래서 다들 이진욱 선배님을 좋아하는구나 싶었다"며 "나도 저런 선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진욱 짱!"이라고 덧붙였다.

극 중 이진욱은 냉철한 이성과 논리를 앞세운 율림의 파트너 변호사 윤석훈을, 정채연은 정의감 넘치고 당찬 신입 변호사 강효민을 연기한다. 서로 상반된 스타일의 두 인물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에스콰이어'는 법무법인 율림을 배경으로 한 오피스 성장 드라마로 각기 다른 가치관을 지닌 변호사들이 부딪히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8월 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