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54세 김남주, 민낯 외출 자신감 "아이라인 안 그리면 나인지 몰라"

기사입력 2025-08-04 14:01


54세 김남주, 민낯 외출 자신감 "아이라인 안 그리면 나인지 몰라"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김남주가 외출에 자신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4일 김남주 채널에는 "코스트코 가기 전 필수 시청? 실패 없는 김남주 찐추천템 (+김남주 Q&A)"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김남주는 이날 코스트코에서 84만원어치 쇼핑을 한 내역을 공개하면서 "딸이 따라다니면서 더 사는걸 말렸다"고 웃었다.

이어진 Q&A 시간에 김남주는 여배우의 관리법에 대한 질문에 "피부는 엄마 닮아 좋고, 양심적으로 촬영 전날 팩은 한다. 콜라겐 팩이 좋은게 많더라"라고 추천했다.

이어 "평소 기초화장 정도하고 립스틱만 바른다"며 "주변에서 아이라이너는 그리라고 한다. 나이드니까 눈이 쳐져서 쌍꺼풀이 쳐지지 않나. 아이라이너 안 그리면 나인지 못알아봐 편하다"며 털털하게 외출하는 이유에 대해 털어놨다.


54세 김남주, 민낯 외출 자신감 "아이라인 안 그리면 나인지 몰라"
김남주는 상위 1% 영재딸 비법에 대해 "유대인 교육법에 관한 책을 읽고 적용했다"며 "유대인 교육법은 아이의 의사를 많이 들어주는 교육법인데 난 그렇지 못하다"고 했다.

이에 제작진이 "아이들이 높은 수준의 언어로 자기 의사를 정확하게 말하는걸 보면 교육이 잘 된 것 같다"고 하자 김남주는 "일단 들어 주는데 답은 내가 정했다. 이게 낫지 않겠어?라고 하면서 내가 원하는대로 했다"고 웃었다. 하지만 어릴때 가능했고 지금은 아이들에게 다 물어본다고.

예를들어 유튜브 시작해도 되겠느냐 등의 질문을 아이들에게 먼저했다고 말했다. 김남주는 "아이가 좋아서 셋째를 낳을까도 고민을 많이 했었다"며 "이제는 양육을 졸업했다"고 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