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G-DRAGON(지드래곤)의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가 이번엔 홍콩과 오사카 개최를 확정 짓고 글로벌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물한다.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 홍콩 전시 관람은 오는 11일 낮 12시부터 공식 판매처 클룩(Klook)에서 예매 가능하다.
|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 일본 오사카 전시 관람은 오는 16일 낮 12시부터 공식 판매처 로손티켓(Lawson Ticket)과 트립닷컴(Trip.com)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무엇보다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는 증강현실(VR), 3D 입체 모션 그래픽, 리얼타임 홀로그램 등 크리에이티브멋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G-DRAGON과의 생생한 만남으로 관람객들의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고 있다. VR 기기를 쓰자 내 눈앞에서 1대 1 공연을 펼쳐주는 G-DRAGON을 마주한 팬들은 기쁨의 샤우팅을 터트리는 등 격한 반응을 쏟아내는가 하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차세대 전시에 다 회차 관람을 하는 코어 팬이 형성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
오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중인 대만 전시는 대만의 심볼인 타이베이 101에서 공간의 입체감을 살린 몰입형 전시로 현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다. 대만 전시는 전시 티켓 오픈 20분 만에 한 달 분의 티켓이 완판 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현지 주요 언론 매체사인 중국시보와 자유시보, 유력 방송국 TVBS 뉴스에까지 소개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에 홍콩과 오사카에서는 또 어떤 특별하고 신선한 G-DRAGON과의 만남이 펼쳐질지,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 글로벌 투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G-DRAGON MEDIA EXHIBITION : Ubermensch'는 G-DRAGON의 세 번째 정규 앨범을 관통하는 'Ubermensch'의 메시지를 디지털 미디어 아트로 담아낸 전시회로, 한국과 일본 도쿄에 이어 대만에서 글로벌 투어를 진행 중이다. 글로벌 투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스타그램, X 등 전시 공식 SNS(@i_i_ex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추가 전시 투어 날짜와 장소가 공개될 예정이다.
|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