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뺀 비결 "몸 안 좋아 갑자기 쪄, 식단 많이 바꿨다" ('두데')

기사입력 2025-08-05 15:11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뺀 비결 "몸 안 좋아 갑자기 쪄, 식단 많…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두데' 김현정이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서는 가수 김현정이 출연했다.

김현정은 최근 다이어트로 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김현정은 다이어트 주사 위고비도 맞지 않았다고. 안영미가 "한 달 만에 8kg이 빠졌다더라"라고 하자 김현정은 "한 달이 아니라 세 달 만"이라고 정정했다.


김현정, 위고비 없이 8kg 뺀 비결 "몸 안 좋아 갑자기 쪄, 식단 많…
김현정은 "제가 몸이 안 좋아서 갑자기 쪘다"며 "소고기 안심, 바나나, 토마토, 저지방 우유, 현미 시리얼, 계란, 아몬드만 먹었다. 식단을 많이 바꿨고, 헬스에 아이돌 커버 댄스도 췄다"고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올데이프로젝트, 제니, 에스파 등의 후배 아이돌 커버 댄스까지 섭렵했다는 김현정은 "아이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배들의 길을 뒤따라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2000년대 초반 두시의 데이트 DJ였던 김현정. 김현정은 당시 청취율 1위를 달성한 DJ이기도 하다. 김현정은 "그때 우수상까지 받았다"며 "제가 능력있었던 게 아니고 게스트 분들이 많이 도와주셨다. 조용필 선배님, 고 이주일 선배님도 나오셨다. 연예인 뿐 아니라 모든 직업군의 사람들이 나오셨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