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환승연애2' 이나연, 제주行 비행기 회항에 '아찔'..스튜어디스 목소리까지 떨렸다

기사입력 2025-08-06 06:10


'환승연애2' 이나연, 제주行 비행기 회항에 '아찔'..스튜어디스 목소리…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이 제주도로 가던 비행기에서 아찔한 회항 경험을 겪은 사실을 직접 전했다.

최근 이나연의 유튜브 채널에는 '비행기 회항을 내가 겪다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폭우가 내리는 나쁜 날씨에 제주도로 여행을 가게 된 이나연은 "그래도 서울보다는 제주도가 날씨가 날 것 같다. 그래서 오픈카를 빌렸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나연이 탄 제주행 비행기는 결국 회항했다. 이후 우여곡절 끝이 무사히 제주도에 도착한 이나연은 "비행기가 공항에서 한번 착륙했다가 다시 떴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환승연애2' 이나연, 제주行 비행기 회항에 '아찔'..스튜어디스 목소리…
제주도에서 식사를 하며 이나연은 친구들과 비행기가 회항한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이나연은 "안내 방송하는 스튜어디스의 목소리가 너무 떨리더라"면서 "처음에는 비행기가 다시 서울로 돌아가면 어떡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10분 뒤에는 서울이든 부산이든 어디든 내려만달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털어놨다.

한편, 이나연은 2021년 JTBC 골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데뷔했으며, 2022년 티빙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2'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