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뉴진스 다니엘, 활동 막혔지만 마라톤으로 극복 "첫 10km 대회 정해졌다"

기사입력 2025-08-10 15:07


[SCin스타] 뉴진스 다니엘, 활동 막혔지만 마라톤으로 극복 "첫 10…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다니엘이 가수 션과 함께 마라톤 10km에 도전한다.

션은 지난 9일 개인 계정을 통해 "8월 8일 언노운 크루 새벽 러닝. 다니엘과 이연진 코치와 함께 8.15km 펀런"이라며 "이연진 코치의 다니엘을 위한 러닝 레슨과 맞춤 보강 훈련까지. 다니엘 이제 첫 10km 대회 정해졌으니 준비하는 거 잘 도와줄게. 목표한 시간 내 완주 걱정 하지마 Welcome to Sean's PB 맛집"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션이 공개한 사진은 다니엘과 러닝 후 인증샷을 찍은 과정을 담았다. 사진 속 다니엘은 잘록한 허리가 드러나는 톱에 모자, 고글을 착용한 모습. 아마추어라고는 믿기지 않을 완벽한 에티튜드와 밝은 미소를 지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뉴진스 멤버 전원은 현재 소속사 어도어와 전속계약을 둘러싼 법적 분쟁 중이다. 최근 법원은 어도어가 제기한 '기획사 지위 보전 및 광고 계약 체결 금지' 가처분을 인용하며 어도어의 손을 들어줬고 이 결과로 뉴진스는 모든 독자적 활동을 중단한 상태로 어도어와 분쟁을 이어가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