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종혁 아들 탁수, 훈남으로 폭풍 성장..♥핑크빛 러브라인 공개 ('내새끼의연애')

기사입력 2025-08-14 17:13


이종혁 아들 탁수, 훈남으로 폭풍 성장..♥핑크빛 러브라인 공개 ('내새…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종혁 아들 탁수가 훈훈한 청년으로 성장한 근황이 공개됐다.

14일 tvN STORY와 E채널이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내 새끼의 연애'는 '편애 주의. 눈앞에서 펼쳐지는 내 새끼의 연애..?! 흥미진진 내 자식들의 로맨사 COMING SOON!'이라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에는 이종원, 이종혁, 박호산, 안유성, 이철민, 김대희, 조갑경, 전희철이 자녀들의 연애를 지켜보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자녀들이 등장할 때마다 "잘생겼다", "너무 예쁘다"며 연신 칭찬을 쏟아냈다.

특히 MC 김성주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를 통해 인연을 맺었던 이종혁의 아들 탁수가 훈남 청년으로 폭풍 성장한 모습에 "얘가 탁수야? 벌써?"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이철민은 딸이 등장하자 "내 딸이다"라고 자랑하며 '딸 바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김대희는 다른 자녀들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자 "우리 애는요? 그럼 우리 애는 어둡냐"며 발끈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종혁 아들 탁수, 훈남으로 폭풍 성장..♥핑크빛 러브라인 공개 ('내새…
부모들은 자녀들의 핑크빛 러브라인에도 다양한 리액션을 보였다. 김대희는 딸이 누군가를 바라보며 미소 짓는 장면에 "아빠랑 얘기할 때도 눈 좀 마주쳐라"라며 서운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또한 자녀들의 다정한 스킨십이 이어지자 부모들은 "사돈 되겠네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종혁은 한 출연자가 아들 탁수를 탐탁지 않아 하는 듯한 반응을 보이자 "(우리 아들) 별로냐"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한편 '내 새끼의 연애'는 자식들이 연애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부모들의 이야기, 그리고 연애를 통해 성장하는 자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기존의 연프와는 완전히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연애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8월 20일(수) 저녁 8시 tvN STORY와 E채널에서 첫 방송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