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재석·송지효도 놀랐다" 김종국, '런닝맨' 현장서 직접 결혼 발표

기사입력 2025-08-18 13:44


"유재석·송지효도 놀랐다" 김종국, '런닝맨' 현장서 직접 결혼 발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김종국이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8일 '런닝맨' 제작진은 "오늘 녹화 중 김종국이 결혼 사실을 전했다. 해당 장면은 9월 7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장에 있던 유재석, 지석진, 송지효 등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발표에 크게 놀란 것으로 전해졌다.

김종국은 같은 날 팬카페 '파피투스'에도 자필 편지를 올리며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김종국은 "언젠가 이런 글을 올리게 될 날이 올 거라 마음속으로 준비해왔지만 막상 글을 쓰려니 떨리고 긴장된다"며 "저 장가간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조금씩 티를 내긴 했는데 갑작스럽게 느끼실 분들이 많을 것 같다"며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앨범 대신 제 반쪽을 만들었다. 그래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며 "잘 살도록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식 일정에 대해서는 "가까운 시일 내 크지 않은 규모로 조용히 치르려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종국은 올해 초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고급 빌라를 약 62억 원에 현금 매입하며 신혼집 준비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도 "맞다, 준비는 해야지. 집이 없으면 어떻게 하냐"고 직접 인정해 화제가 된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